로보락 제품에 대한 AS 서비스 정보를 정리했다. 로보락은 로봇청소기, 습건식 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청소기를 판매하고 있는 회사다. 제품 이용 중 문제가 생겼다면,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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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보락 AS 고객센터 연락처
로보락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66-5534이다. 문의 및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불가능하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이 점을 유의하도록 하자.
로보락의 수리 방법
AS를 신청하기 전에 로보락의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제품별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게시되어 있다.
팅키웨어모바일에서 발매한 정식 제품에 해당하는 제품의 고유번호를 가진 경우에만 공식 AS를 받을 수 있다. 로보락 AS 신청은 고객센터 전화, 이메일 문의, 카카오톡 상담, 직접 방문 등 네 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다.
이메일 문의 방법
로보락 이메일(support@roborock.co.kr)로 제품의 종류, 구매 내역, 고객 정보, 고장 증상 등을 상세히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고장 증상에 대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하면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카카오톡 채널 기술상담
로보락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원에게 고장 증상과 AS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다. 근무 시간 외에도 문의를 남겨주면 순차적으로 답변이 주어진다. 택배를 통해 제품을 회수하여 수리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처리가 완료된다.
직접 방문 AS 수리
로보락은 전국 16개 지점의 아이나비 서비스 센터에서 AS를 지원한다. 방문 전에 전화로 근무 시간과 수리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방문하도록 하자. 센터 방문 시 24시간 이내에 AS 처리가 가능하다. 방문 시에는 업무 마감 1~2시간 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다.
다음은 로보락 서비스 센터의 주소 목록이다:
- 서울센터: 서울 서초구 방배동 868-20 2층
- 서울 강서 센터 : 서울 강서구 방화동 620-205 1층
- 대전 센터 : 대전 대덕구 비래동 555-15 2층
- 대구 센터 : 대구 달서구 상인동 54-6 2층
- 인천 센터 : 인천 서구 심곡로 57 1층
- 부산 센터 : 부산 동구 범일동 62-747 1층
- 광주 센터 : 광주 광산구 송정동 1360 2층
- 광주 서구 센터 : 광주 서구 농성동 156-4 1층
- 경기 센터 :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25-14 1층
- 일산 센터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843-2 2층
- 의정부 센터 :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71 1층
- 포항 센터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해도동 172-6 1층
- 구미 센터 :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동 1075-8 1층
- 부산강서 센터 : 부산광역시 강서구 화전동 553-2 1층
- 창원 센터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중동 758-2 1층
- 목포 센터 :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 991-10 1층
- 남양주 센터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리 806-2 1층
로보락 보증기간과 수리비용
로보락 제품 사용자들을 위해 이번에는 제품의 수리비용과 보증기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려 한다. 로보락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공식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이는 제품의 기본적인 품질을 보증하는 기간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된 기간이다.
제품의 핵심 구성요소인 배터리와 LDS 센서모터는 각각 1년, 2년 동안 무상 보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제품의 핵심 부품이므로 보증 기간이 더 길게 설정되어 있다. 반면에, 제품의 보조적인 부품인 충전기와 어댑터는 6개월, 소모품 및 액세서리는 3개월 동안 보증이 이루어진다.
이는 이들 부품들이 제품의 주요 기능을 담당하는 부품보다는 수명이 짧고, 소비자의 사용 상황에 따라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기계적 결함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품질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시작되며, 이는 제품 구매 영수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약 구매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이 제공하는 제품 구매 증빙 자료를 기반으로 보증기간을 결정한다. 다만,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 천재지변,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외부 원인에 의한 경우 등은 유상으로 수리되므로 이 부분에 대해서는 유의하도록 하자.
만약 로보락 제품을 사용 중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신청한 후 택배 회수를 통해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이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 옵션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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